코딩 부트 캠프 2022 – Learn to Program

 

프로그래밍을 배우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최고의 무료 부트 캠프가 진행됩니다! 컴퓨팅 교육 분야의 Dr. Kevin Bond와 파트너링으로 진행되는 이번 부트 캠프를 통해 프로그래밍을 배워보세요. Dr. Kevin Bond는 컴퓨터 과학 분야의 이사회가 승인한 교재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이번 부트 캠프는 무료이며, 8월 22일(월) ~ 8월 26일(금)까지 진행됩니다. 미국 시각으로 매일 오전 8시에 시작해서 오후 5시까지 진행합니다 (한국 시각 저녁 10시부터 오전 7시까지)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다국어 자막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부트 캠프에서는 더욱 재미있게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는 13세 이상의 청소년,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성인, 지식을 넓히고 싶은 경험 많은 개발자들에게도 모두 적합합니다.

모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컴퓨터 과학 교육자와 전 세계의 개발 전문가들이 진행합니다. 프로그래밍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을 돕고 최고의 학습 환경 제공에 중점을 둡니다. 부트캠프는 델파이를 기반으로 기본 개념과 핵심 개념을 제공합니다.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 빠른 출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동시에 흥미로운 목표를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다루는 주제: 게임, 자바스크립트, 웹, 파이썬, SQL, 데이터베이스, iOS, macOS, 안드로이드, 모바일, 리눅스, 윈도우, 데스크탑, 서버, 아두이노 등.

 

2022 코딩 부트 캠프를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의 새로운 수준에 오르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배워보세요.

부트 캠프 참여 전 델파이를 다운로드 하고 사용해보세요. 미리 설치해두어야 부트 캠프에서도 원활하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무료 커뮤니티 에디션
학생 및 취미개발자를 위한 에디션
(엄격한 사용 제한 자격 확인 필수)
30일 무료 평가판
전문 개발자를 위한 완벽한 테스트 용
(모든 기능 사용 가능, 30일 기간 제한 있음)
아카데믹 에디션
학교 수업용
(교사 및 학생용 / 데브기어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