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프로젝트] 심박 측정기-델파이/C++빌더와 IoT 연동하기

많은 분들이 델파이, C++빌더 하면 가장 많이 떠올리는 점은 ‘모든 것들을 연결할 수 있는 강력한 써드파티 컴포넌트’ 입니다. RAD스튜디오는 일반 작업부터 사물인터넷(IoT) 연동까지 작업을 더욱 간편하게 만들어 줄 수 백 개의 컴포넌트들을 제공합니다.

지금 샘플 프로젝트를 다운로드 받아, 나만의 심박 측정기를 만들어보세요. IoT 디바이스 컴포넌트 팩 ThingConnect를 다운로드 받으면 끝입니다! 블루투스LE를 지원하는 컴포넌트를 사용하는데요. 표준 GATT 기반의 심박수 기능을 활용하는 IoT 디바이스들을 통해서 측정하게 되죠.

겟잇(GetIt)에서 Generic Heart Monitor 컴포넌트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전체 데모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물인터넷 연동을 할 수 있는 100여가지에 달하는 컴포넌트와 샘플 프로젝트들을 겟잇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데브기어의 교육 과정 “사물인터넷 앱 개발 with 델파이“를 통해 델파이에서 다양한 IoT 기기들(비콘, 블루투스 체중계, 스마트 조명)을 제어하는 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12.0 AI AWS C++ c++빌더 chatgpt DelphiCon ios rad서버 RAD스튜디오 UI UIUX UX uxsummit vcl 개발 개발사례 고객사례 기술레터 기술백서 데브옵스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델파이 리눅스 마이그레이션 머신러닝 모바일 새버전 샘플 세미나 안드로이드 윈도우 인공지능 인터베이스 출시 커뮤니티에디션 코드 클라우드 파이썬 파이어몽키 현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