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개발사례] fotoArray – 더 쉬운 브라우징이 가능한 사진 관리 프로그램

fotoArray는 대량의 이미지들을 검색하고 관리할 수 있는 전문적인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으로, DAM(Digital Asset Management System)과 유사합니다. 델파이로 개발되었죠.

fotoArray를 사용하면 이미지를 매우 쉽고 빠르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고 내보내기 기능까지 가능합니다. 원치 않는 사진은 각각 삭제할 수도 있지만, 한 번에 원하는 시점으로 되돌릴 수도 있습니다. 보고 싶은 사진만 앨범에 넣거나, 특정 키워드를 지정해서 관리할 수도 있고 별점(1-10점)을 매겨서 원하는 사진만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관리를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앨범, 타임라인, 키워드, 별점, 색상 라벨로 구분할 수가 있죠. 무엇보다 프로그램 작업이 아닌 사진 자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게시하고 싶은 사진이 들어있는 앨범을 만들어서 원하는 위치로 사진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미지 편집은 프로그램 내에서 즐겨찾기 에디터를 활용하면 쉽습니다. 이미지 복사 도구가 있어, 선택 항목만을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fotoArray는 특화된 RAW 개발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해 최상의 브라우징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fotoArray는 윈도우와 OS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홈페이지: http://www.fotoarray.com/

미리 살펴보기


12.0 AI AWS C++ c++빌더 chatgpt DelphiCon ios rad서버 RAD스튜디오 UI UIUX UX uxsummit vcl 개발 개발사례 고객사례 기술레터 기술백서 데브옵스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델파이 리눅스 마이그레이션 머신러닝 모바일 새버전 샘플 세미나 안드로이드 윈도우 인공지능 인터베이스 출시 커뮤니티에디션 코드 클라우드 파이썬 파이어몽키 현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