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무료 개발 도구들

엠바카데로에서 “새로운 무료 개발 도구들”을 공개했습니다. 델파이, 비주얼 스튜디오, 파이썬, C++ 등 개발과 관련된 여러 기술들을 활용할 수 있는 도구들을 바로 지금 활용해보세요.


파이썬 도구들

델파이로 개발된 오픈 소스 파이선 IDE를 사용해보세요. 윈도우에서 네이티브로 컴파일되고 파이썬 스크립트를 통해 확장까지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C++ 도구들

C++ 코딩이 그 어느 도구를 사용할 때보다 훨씬 더 쉬워집니다. 무료 &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완벽한 IDE에서 C/C++ 프로그래밍을 마음껏 해보세요. 코드 분석, 버그 감지, 정의되지 않은 동작과 코딩 구조까지 탐지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델파이 도구들

최신 델파이에는 모바일 앱 개발에 필요한 모든 기본 기능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가장 쉽고 빠르게 크로스 플랫폼 앱을 완성하세요.



자세히 보기

비주얼 스튜디오 도구들

ADO.NET을 통해 데이터베이스와 데이터,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매우 빠르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용 인터베이스 ADO.NET이 닷넷 프레임워크에 통합외어 있어, 비주얼 스튜디오 개발자들도 인터베이스를 프로젝트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12.0 AI AWS C++ c++빌더 chatgpt DelphiCon ios rad서버 RAD스튜디오 UI UIUX UX uxsummit vcl 개발 개발사례 고객사례 기술레터 기술백서 데브옵스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델파이 리눅스 마이그레이션 머신러닝 모바일 새버전 샘플 세미나 안드로이드 윈도우 인공지능 인터베이스 출시 커뮤니티에디션 코드 클라우드 파이썬 파이어몽키 현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