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베이스에서의 재해 복구를 위한 저널링(Journaling)

DRP(재해복구과정, Disaster Recovery Process)를 계획할 때, 최소한의 다운타임만으로 데이터를 복구하고 특정 시점까지의 데이터를 전혀 손실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놓는 것은 반드시 필요한 작업입니다.

뛰어난 사용 편의성과 강력한 엔진을 갖춘 인터베이스를 사용하다 보면, 정전 상황이나 데이터베이스 손상 또는 데이터베이스가 정상 작동하는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경우에 미리 대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깜박할 때가 있습니다.

이미 인터베이스는 저널링과 저널 아카이브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죠. 이 기능들은 데이터베이스를 보호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설정과 할당이 매우 쉽고, 보관된 파일을 시스템에서 이동해놓고 서버가 손상된 경우에도 언제든지 다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재해 복구를 위해 저널링과 저널 아카이브를 설정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0 AI AWS C++ c++빌더 chatgpt DelphiCon ios rad서버 RAD스튜디오 UI UIUX UX uxsummit vcl 개발 개발사례 고객사례 기술레터 기술백서 데브옵스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델파이 리눅스 마이그레이션 머신러닝 모바일 새버전 샘플 세미나 안드로이드 윈도우 인공지능 인터베이스 출시 커뮤니티에디션 코드 클라우드 파이썬 파이어몽키 현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