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개발사례] 영리한 축구 전략 구축 앱

축구 경기는 기본적으로 간단합니다: 발이나 머리만을 사용해 공을 움직이고, 상대의 공대에 공을 넣으면 되죠. 하지만 이 간단한 룰에도 전략이 필요합니다. 체스처럼 말이죠. 동그랗고 작은 원형의 구체가 네트 안으로 빨려 들어가게 하기 위해서는 민첩성은 물론이고 물리학과 기하학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손과 눈의 협업과 상당한 수준의 신체적 조건도 요구되죠. “아름다운 게임”이라고 불릴 수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지독한 좌절감을 맛보게 해주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축구 코치를 위한 델파이 모바일 앱

Soccer Playview로 코치와 선수들은 휴대폰, 태블릿을 이용해 플레이, 드릴, 연습 계획을 애니메이션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Jes-Soft가 만든 Soccer Plaview로 축구 플레이, 훈련과 연습 계획까지 세울 수 있죠. 무료 앱으로, http://www.jes-soft.com/soccer/index.html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Jes_Soft는 이전에도 델파이 파이어몽키 프레임워크 활용 방안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앱은 사용자가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전략적인 ‘플레이’를 만들고, 실행 계획까지 세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드라이브나 드랍박스와 같은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죠. 저장된 플레이는 모바일에서 해당 클라우드에 접속해 열 수 있습니다. Jes-Soft의 기술과 델파이, 파이어몽키가 모두 어우러져 진정한 힘과 압도적인 유연성을 여실히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jes-soft.com/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essoft.Playviewsoccer

미리 살펴보기


12.0 12.1 AI AWS C++ c++빌더 chatgpt DelphiCon ios rad서버 RAD스튜디오 UI UIUX UX uxsummit vcl 개발 개발사례 고객사례 기술레터 기술백서 데브옵스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델파이 리눅스 마이그레이션 머신러닝 모바일 새버전 샘플 세미나 안드로이드 윈도우 인공지능 인터베이스 출시 커뮤니티에디션 코드 클라우드 파이썬 파이어몽키 현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