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T-3 활용하기 – 딥 러닝, API 활용 등

GPT-3 (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 3)은 딥러닝을 통해 인간과 매우 유사한 텍스트를 생성하는 자기 회귀 언어 모델입니다. OpenAI에서 만든 GPT-n 시리즈 중에ㅓ 3세대 언어 예측 모델이죠.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딥 러닝, GPT-3, 실제 사용 사례들에 대한 내용들과 함께 여러분이 사용하는 개발도구로 API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들을 다룹니다.

OpenAI의 API는 초대에 한하여 베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정 & 신청하기

5월 7일 (금) 새벽 1시 ~ 새벽 2시 (한국 시각)

이 외에도 다음 주제의 세미나도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지금 신청하세요!

4월 22일~5월 27일 (매주 목요일) | TCoffeeAndCode 시리즈 – 보안, 인공지능, 스레드, 데브옵스 등의 주제로 매주 진행되는 세미나입니다.

다시보기 | 데이터 메모리 관리 마스터하기


12.0 AI AWS C++ c++빌더 chatgpt DelphiCon ios rad서버 RAD스튜디오 UI UIUX UX uxsummit vcl 개발 개발사례 고객사례 기술레터 기술백서 데브옵스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델파이 리눅스 마이그레이션 머신러닝 모바일 새버전 샘플 세미나 안드로이드 윈도우 인공지능 인터베이스 출시 커뮤니티에디션 코드 클라우드 파이썬 파이어몽키 현대화